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런던베이글 뮤지엄 잠실 롯데월드몰 평일 대기 포장 후기

by 모죽처럼 2024. 4. 25.
반응형

잠실 런던베이글 뮤지엄 위치 영업시간:

런던베이글 뮤지엄은 시간이 지나고 그 인기가 사그라들지 않은 것 같네요! 런던베이글 뮤지엄 잠실점은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0:30 ~ 22:00입니다. 라스트 오더는 21:30이고요. 오전에는 현장 줄 서기만 가능하고, 오후 12시 이후에는 캐치테이블을 이용한 줄 서기가 가능합니다.

 

매장 앞에는 언제나 사람이 북적이고 대기 역시 긴 편이랍니다. 저는 주말 오후 방문 시에 포장 대기 예약이 300번대가 넘어가서 결국 포기했었는데요. 이번에는 평일 오전에 방문했고 포장으로 대기했다가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매장 앞에는 아무 큰 인형이 있어서 함께 사진찍기 좋답니다.

 

런던베이글 뮤지엄 베스트 메뉴 10가지 입니다. 1위는 포테이토 치즈 2위는 스프링 어니언 샌드 3위 브릭레인 4위 솔트버터 베이글 5위 트러플 샌드 6위 갈릭 베이글 7위 잠봉버터 8위 플레인 오리지널 9위 시나몬피칸 10위 블루베리입니다.

캐치테이블로 줄 서기가 가능한 시간이라면 편하게 앱에서 대기할 수 있지만 오전 12시 이전에 방문하셨다면 대기 등록을 위해 줄을 서서 매장 앞에서 기계로 포장 / 매장 등을 선택하고 인원수에 맞게 대기 등록을 하고 기다려야 합니다. 

평일오전이어서 그런지 100번대 대기였는데 생각보다 줄이 금방 줄어들어서 점심식사 하고 나오니 바로 포장하러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런던베이글 뮤지엄 잠실점 내부에 이미 사람이 많아서 구석구석 사진을 찍을 수는 없었지만 마치 외국에 와 있는 것 같은 분위기가 가득하더군요. 런던은 가본 적 없지만 런던에 있는 베이글 가게는 이런 분위기 이려나요?! 에코백이나 인형, 엽서 같은 굿즈도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은 터무니없이 비싼 느낌이 들었습니다.

 

베이글 종류가 상당히 많죠~ 프레첼 플레인, 홀위트월넛, 바질, 블랙올리브, 브릭레인, 잠봉버터, 다크초코, 감자치즈, 베이컨 포테이토 샌드위치, 플레인, 페퍼로니 할라피뇨 치즈, 참깨, 에브리띵. 프레첼 버터 솔트, 스프링 어니언 프레첼, 어니언, 갈릭, 단호박치즈, 토마토허브, 무화과, 블루베리까지~~ 미처 사진 찍지 못한 베이글도 있을 겁니다. 베이글 가격은 좀 나간다고 할 수 있어요, 제일 기본인 플레인 베이글의 경우 3,900원이고 블루베리, 무화과, 어니언 같은 베이글은 4,700원입니다. 대표메뉴인 감자치즈의 경우 5,500원이며  버터솔트 프레첼은 5,900원, 브릭레인 샌드위치 6,800원, 잠봉버터 샌드위치 8,500원, 쪽파 프레첼 베이글 8,500원으로 가격대가 있는 편이랍니다.

참, 다양한 종류의 크림치즈도 따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메이플 피칸 크림치즈와 플레인. 어니언, 갈릭, 감자 치즈 베이글 등을 구매했는데요. 이중에서는 감자치즈가 제일 맛있었답니다. 감자치즈가 왜 1위인 줄 알 것 같아요. 더 많이 사 오지 못한 게 아쉬울 정도랍니다. 나머지 베이글은 대체적으로 무난했고 메이플 피칸 크림치즈는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페퍼로니 할라피뇨치즈 베이글 구매했는데 맛있다고 강력 추천하더군요. 

여전히 방문객이 많아서 대기는 기본이고 가격도 저렴하지 않지만 베이글 자체는 맛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감자치즈 베이글은 매일 먹고 싶을 정도네요~ 대기 때문에 자주 방문하기는 힘들겠지만 잠실 롯데월드몰 방문할 일 있으실 때에 빠르게 대기부터 하고 포장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반응형